써보는거야 왜지? 느야야 학파 알고보면 좋아요

2020. 10. 16. 23:20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마리큐 이지용.이번에도 마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용.:-ㅁ밖이 깨끗한게 너무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어떤일 하며 보냈나요? :ㅇ바로 이야기할 키워드는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ㅇ

흠... 저두 #느야야 학파 # # 가 매번 궁금했어요.이웃분들 사랑에 저도 이러케 알아냈어요!그러면 정말 시작해 볼까요?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자,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느야야 학파입니당.맨날 생각하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진짜 다양한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느야야 학파입니다.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내용이죠.시원한 햇살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여기에서 포스팅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이렇게 먀리크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논리학에 관한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연구를 집대성시켰으며, 특히 진보적인 지식과 논리를 구사하는 불교도들과 많은 논쟁을 했습니다.
이 학파의 개조(開祖)는 고타마(Gautama)입니다.
느야야(Nyaya)란 말은 원래 '이론(理論)', '정리(正理)'를 뜻하는 말인데, 후대에 내려와서 논리학적 연구 일반을 지칭하는 말로 사용되었다.
이 학파는 그릇된 앎으로 말미암아 인간의 고통이 발생하므로, '그릇된 앎'이 아닌 '올바른 앎'을 얻음으로써 해탈(解脫)은 달성됩니다고 주장합니다.
그래서 이들의 주된 목적은 합리적인 이론과 현상의 분석을 통하여 진리를 탐구하는 데 있습니다.
그리고 그 구체적인 인식 방법으로 직접 지각, 추론, 유비(類比, 비슷한 사물과 비교하여 판단하는 것), 성언(聖言, 베다에 쓰여져 있는 성스러운 말이 진리의 기준이라는 것)의 네 가지를 내세웠으며, 추리 판단(추론)으로서 아리스토텔레스의 삼단 논법과 비슷한 오지작법(五支作法)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 포스팅은 느야야 학파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이상 마릭크 드립니다.우리 또봐요!안뇽~